Wednesday, December 15, 2010

말도 안돼 / Younha - Perfect Match OST




"Can't Believe It" ~ 말도 안돼 / Younha

* Maldo andwae nado mollae neoman baraboge dwaesseo
Miwohaebwado aereul sseobwado sumgyeobwado andoeneungeol
Ireom andwae jakku wonhae nege ppajyeotdago malhae
Kkumeul kkwo bwado neo ppuningeol maldo andoejiman neol saranghae


Pyeonhan neukkimi jo a mae il tigyeok taegyeokaedo neon nae mam jaraljana
Jemeotdaero guljiman mwodeun badajul su isseo nan ojik neo hanaman
Oerowo gaseumi michyeotnabwa nae dununen neoman boyeo

Repeat *

Gati itneunge jo a hangsang anjeolbu jeolhaedo nan neoramyeon kwaenchana
Mani seotun najiman neoman gildeuril su isseo nal keurae neo hanaman
Eoneusae ma eumeul ppaetgyeotnabwa nan onjongil neoreul keuryeo
Repeat *

Hanabuteo yeolkkaji dalla neomudo dalla
Jeomjeom kkeullineun gabwa be my baby, be my baby
Meoributeo kkeutkkaji nawa matneunge eopseo
Jom deo algoshipeojyeo be my baby, be my baby

Maldo andwae nado mollae neoreul saranghage dwaesseo
Bulleoman bwado nunbitman bwado bwadobwado cham jo eungeol
Keugeomyeon dwae neodo wonhae nawa kkokgatdago malhae
Amuri bwado neo ppuningeol maldo andoejiman neol saranghae


***********************************************


"Saranghae" ~ Tagalog Cover / Sabrina


Dahil sa piling mo lagi
Kaysaya ng aking puso
Para bang ako'y nasa langit na
Ang paligid kayligaya
Kung ito ma'y panaginip ay ayoko ko nang magising
Ang pag-ibig ko'y patuloy at aaminin ko sa'yo saranghae

Gusto ko mang gawin ang pagpigil sa damdamin ay napakahirap nga naman'
Pag nakakasama ka lalo lang akong nangangamba bat 'di ko masabi na
Lagi kang nasa isipan ko at 'wag ka sanang lalayo

Dahil sa piling mo lagi
Kaysaya ng aking puso
Para bang ako'y nasa langit na
Ang paligid kayligaya
Kung ito ma'y panaginip ay ayoko ko nang magising

Ang pag-ibig ko'y patuloy at aaminin ko sa'yo saranghae

Talagang ibang-iba nga itong aking nadarama sana'y 'wag nang matapos pa
Ngunit 'pag nahalata ay wala na 'kong magagawa
Aaminin ko na...

Lagi kang nasa isipan ko at 'wag ka sanang lalayo

Dahil sa piling mo lagi
Kaysaya ng aking puso
Para bang ako'y nasa langit na
Ang paligid kayligaya
Kung ito ma'y panaginip ay ayoko ko nang magising
Ang pag-ibig ko'y patuloy at aaminin ko sa'yo saranghae

Dahil dyan lang sa piling mo
Nabuhay ang puso ko
Natutong umibig sana ay iyon lang ang tunay
At sana kung sakali na tayo ay mapagbigyan na magkatuluyan
Oh ako ay sa'yo lamang

Dahil sa piling mo lagi
Kaysaya ng aking puso
Para bang ako'y nasa langit na
Ang paligid kayligaya
Kung ito ma'y panaginip ay ayoko ko nang magising
Ang pag-ibig ko'y patuloy at aaminin ko sa'yo mahal kita...

No comments:

Post a Comment